From  Food style  2012. 5. 20. 23:06
















정말 싱싱한 녀석들. 순환이 빨라서 매일 신선한 녀석들을 만날 수 있다.











킹크랩











대게











이건 본요리가 아니다. 가벼운(?) 스끼다시 ㅋㅋ











상큼 절정 회무침.











살아 꿈틀거리는 산낙지 ㅎㅎ 

간만이네.











곧 게가 나온다고 신난 모녀. 손가락으로 집게집게~ ㅎㅎ











이것도 본요리가 아니다. 불고기 전골... 아 술땡겼는데 운전땜시 ㅠ_ㅠ











오도리( 자연산 새우) 튀김. 

이거 진짜 예술 ㅠ_ㅠ 

태어나서 먹어본 새우튀김 중에서 최고.











드디어 본요리 킹크랩.

이거 10분만에 다 먹었더니 사장님 깜놀하셨음....

우리 부부에겐 이런건 껌입니다. 껌 ㅎㅎㅎ











게살 꽉찬거 보고 신난 모녀....ㅎㅎ











진짜 꽉찬 게살 ㅠ_ㅠ 











레알 꽉찬 게살 ㅠ_ㅠ 











흡입하는 현영이... 

너도 결국 우리를 닮아서 뭐든 흡입이구나....











타코야끼. 숙주가 아삭하니 함께 먹으니 식감이 예술.











미역국. 생일축하해줘.











게뚜껑에 있던 고소미들로 볶아온 볶음밥 ㅠ_ㅠ 진짜 진한맛.











아... 이 완벽한 분리 ㅋㅋㅋ











킹크랩은 결국 완젼 소멸 







꼭 예약하고 가세요.

맛과 양, 서비스는 모두 보장.

가격은 

대게코스 1인 6만

킹크랩 코스 1인 7만

싯가로 먹을 수도 있음.



카페 주소

http://cafe.naver.com/jejumori

가입하고 등업하면 

10% 할인 !!!!!!

 
툴바 보기/감추기